[구순염/직장인/30대]10년된 구순염이 두달만에 좋아진 이야기


10년 가까이 지속된 구순염 환자분입니다.
오랫동안 스테로이드 연고를 써봤지만 , 중단하면 오히려 더 심하게 가렵고 따가움, 진물, 당김 증상으로 모든 치료를 중단하고
립밤만 의지하면서 지내왔던 분입니다.
하지만 점점 가려움, 붉어짐이 입주변으로 심해져 이젠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외출이 힘들어 고민끝에 내원하셨죠.
2달도 안되는 기간 안에 빠르게 가려움,발진,진물이 호전되셨답니다.
"이젠 마스크를 벗고 지내보세요"
이렇게 말씀드리는 저도 참 기뻤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