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환명:성인형아토피/연령:30대/직업:직장인


소아아토피가 있었다가 청소년 학창시절에는 팔내측, 다리 뒤 정도만 약간씩 가려운 정도로 완화되어 유지,
성인이 되면서 이마~눈주위-주로 얼굴로 나타나는 성인아토피 형태로 가려움이 발생하여 내원하였습니다.
'정말 치료가 될까요?'
워낙 소아아토피가 오래 지속되었기 때문에 마음이 많이 힘든 상태셨지요.
매주 내원해서 침치료도 성실히 받으시고,
약 4개월간의 한약, 윤기고, 침치료를 하면서 붉어짐, 건조함, 가려움이 매우 많이 호전되었답니다.